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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관광공사가 생성형 AI를 활용한 홍보영상을 직접 제작해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송출을 시작했습니다.
제작된 영상은 총 2편으로 경기관광 홍보영상 '사랑도 여행도 경기도'와 개인정보보호 캠페인 영상입니다.
이번 시도는 기존 외주 중심 제작 방식을 벗어나, 내부 인력이 직접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매체 확산까지 실행한 새로운 사례입니다.
특히 '사랑도 여행도 경기도'는 한 여성의 유년기부터 노년까지, 인생의 순간마다 경기도가 함께했던 추억을 담아낸 감성 영상으로, 빠른 전개와 AI 기반의 고화질 이미지로 몰입감을 높였습니다.
조원용 사장은 "AI 활용의 정도가 곧 업무 효율을 결정하는 시대"라며 "공사는 앞으로 단순 AI 도입을 넘어 홍보, 상품 기획, 고객 응대 등 다양한 부문에 AI를 활용, 업무 효율성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YTN 최명신 (mschoe@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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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사랑도 여행도 경기도'는 한 여성의 유년기부터 노년까지, 인생의 순간마다 경기도가 함께했던 추억을 담아낸 감성 영상으로, 빠른 전개와 AI 기반의 고화질 이미지로 몰입감을 높였습니다.
조원용 사장은 "AI 활용의 정도가 곧 업무 효율을 결정하는 시대"라며 "공사는 앞으로 단순 AI 도입을 넘어 홍보, 상품 기획, 고객 응대 등 다양한 부문에 AI를 활용, 업무 효율성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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