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광고

01

외부(Out of Home)시청률이
높습니다.

YTN은 피플미터 조사에서는 잡히지 않는 외부시청률이 20.2%로,
전 지상파ㆍ케이블TV 채널중에서 MBC 다음으로 높게 나타남. (KBS1 15.4%, SBS 6.2%)


02

광고에 대한 신뢰도가
높습니다.

YTN은 뉴스채널이라는 공신력이 YTN광고에 대한 신뢰도로 연결되어 타 채널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광고자체 신뢰도 제고라는 부가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03

광고효율(Ad Ratio)이
높습니다.

YTN의 광고시청률은 프로그램시청률 대비 93.3%로 나타나 다른 TV채널에 비해 광고 효율이
매우 높은 것으로 평가됨. (TNS미디어)


04

주시청계층의 소득지수가
높습니다.

YTN의 주 시청 계층은 뉴스에 민감한 중산층 이상의 사무, 전문직 종사자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어
타 채널에 비해 소득별 채널 타겟지수가 매우 높게 나타남.


05

CM길이와 형식에서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합니다.

YTN광고는 10초에서 2분까지 탄력적인 CM길이를 활용할 수 있으며 광고내용에서도 지상파 TV에 비해
다양한 Format과 Creative를 소화할 수 있습니다.


06

청약기간과 청약시점에서
순발력 있는 대응이 가능합니다.

YTN광고는 광고소재와 심의 필증만 있으면 원칙적으로 3일안에 광고방송이 가능하며,
청약기간도 광고주의 사정에 맞게 탄력적으로 운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