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YTN 실시간뉴스] "김정은 친서에서 2차 정상회담 요청"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8-09-11 06:00
■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트럼프 대통령에게 보낸 친서에서 2차 북미정상회담을 요청했다고 백악관이 밝혔습니다. 백악관은 김정은 위원장의 친서는 긍정적이었다며 2차 정상회담을 위한 조율과정은 이미 시작됐다고 전했습니다.

■ 트럼프 행정부가 북한이 여전히 핵무기를 만들고 있다는 증거들 때문에 북한에 더욱 공격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다고 미 NBC 방송이 보도했습니다. 북한이 올해 5개에서 8개의 핵무기를 새로 만들었을 수 있다는 관측도 내놨습니다.

■ 메르스 확진 환자 발생 나흘째인 오늘 아직 추가 환자는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의심증상을 보였던 접촉자 6명은 1차 검사에서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고 외국인 여성은 2차검사도 음성으로 나와 퇴원했습니다.

■ 메르스 확진환자와 같은 비행기를 타고 입국한 단순 접촉자 가운데 외국인 50명이 연락이 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쿠웨이트 현지에서는 확진 환자와 접촉한 사람들에 대한 추적 조사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 붕괴사고가 난 서울 상도유치원 철거작업이 마무리됐습니다. 기울지 않은 나머지 건물 철거 여부는 정밀진단검사를 통해 결정됩니다.

■ 오늘 새벽 0시 반 부산과 거제도를 잇는 거가대교 해저터널에서 25톤 트레일러가 도로를 점거한 채 난동을 부려 거제방향 차량 통행이 5시간 가까이 통제되면서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었습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