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22,783명| 완치 19,771명| 사망 377명| 검사 누적 2,206,365명
美, 이란의 미폭발 기뢰 제거 동영상 공개
Posted : 2019-06-14 22:28

동영상시청 도움말

미군 당국은 이란혁명수비대가 피격당한 유조선 코쿠카 코레이져스의 측면에서 미폭발 기뢰를 제거하는 장면이라며 해당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미군 중부사령부는 성명을 통해 현지시간 13일 오후 4시 10분 이란의 한 경비정이 코쿠가 코레이져스에 접근했으며, 이 배에서 미폭발 선체부착 기뢰를 제거하는 장면이 관측돼 영상으로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군 당국은 제거되기 전 기뢰를 보여주는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CNN은 4명의 미국 관리를 인용해 이란의 해군 선박이 미폭발 기뢰를 제거하는 동영상을 미군 항공기가 촬영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또 작은 배에 탄 사람이 미폭발 기뢰를 움켜쥔 장면을 찍은 사진도 확보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배는 미 해군 전함 베인 브리지와 드론, 해상초계기 P-8이 4시간 동안 피격 현장에 머문 후에도 이런 움직임을 보였는데, 미국 관료들은 이란이 자신의 관여 증거를 되찾으려는 목적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현지시각 13일 오전 걸프 해역으로 이어지는 오만 해상에서 노르웨이 선박과 일본 업체가 임차한 선박 등 유조선 2척이 어뢰 공격을 받았는데 선원들은 모두 탈출해 인근을 지나던 다른 상선에 전원 구조됐습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