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영상] 박근혜 前 대통령 퇴원 현장, 지지자들이 외친 말은...
Posted : 2019-12-03 13:47
박근혜 前 대통령 어깨 재활 마치고 퇴원…구치소 복귀
어깨 수술 재활 치료 거의 마쳐…서울구치소에 재수감
지난 9월 16일 입원해 어깨 수술…8주 재활 치료
검찰, 두 차례 형집행정지신청 불허…법무부, 입원 결정

동영상시청 도움말

국정농단 사건 등으로 수감됐다가 어깨 수술을 이유로 외부 병원에 입원했던 박근혜 전 대통령이 조금 전에 퇴원했습니다.

박 전 대통령은 교도관과 함께 서울구치소로 돌아가 이제 재수감될 예정인데요.

조금 전 박근혜 전 대통령이 치료를 받고 있었던 서울성모병원에서 퇴원해서 구치소로 돌아가는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법무부가 지난 9월에 왼쪽 어깨 근육이 파열된 것을 감안해서 수술과 치료를 위해서 병원에서 입원시키기로 결정했고 그동안 치료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재활치료 이후에 이제 다시 외출에 나섰던 박근혜 전 대통령이 두 달 반 만에 다시 구치소로 돌아가게 된 건데요.

박근혜 전 대통령을 태운 차가 병원을 나서고 있는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은 앞으로도 통원치료를 계속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 전 대통령은 지난 9월부터 치료를 받았고 재활치료를 이제 거의 마쳐서 구치소로 돌아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앞서 서울중앙지검이 박근혜 전 대통령 측이 허리디스크 등을 이유로 신청한 두 차례의 형 집행정지 신청을 모두 불허한 바 있는데요.

하지만 어깨 근육이 파열된 부분에 대해서는 수술과 치료를 위해서 병원 입원을 결정했었습니다.

그래서 지난 9월 수술과 함께 재활치료를 받아왔습니다.

지금 병원에서 나와서 구치소로 돌아가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모습 보셨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