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건강 악화로 입원했던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오늘(24일) 엿새 만에 퇴원합니다.
장 대표 측은 병원에서 절차를 마치는 대로 퇴원할 예정이라면서 이르면 오후 국회에 복귀해 기자회견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장 대표는 단식 후유증과 선거운동 기간 누적된 과로로 지난 18일 응급실을 찾았고, 의료진 권고에 따라 입원 치료를 받아왔습니다.
YTN 박정현 (miaint3120@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장 대표 측은 병원에서 절차를 마치는 대로 퇴원할 예정이라면서 이르면 오후 국회에 복귀해 기자회견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장 대표는 단식 후유증과 선거운동 기간 누적된 과로로 지난 18일 응급실을 찾았고, 의료진 권고에 따라 입원 치료를 받아왔습니다.
YTN 박정현 (miaint3120@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