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채로 뜨거운 냄비에서 죽어가는 강아지

산 채로 뜨거운 냄비에서 죽어가는 강아지

2017.06.29. 오전 10:5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산 채로 뜨거운 냄비에서 죽어가는 강아지
AD

살아있는 강아지가 몸통째로 뜨거운 냄비 안에서 잔인하게 죽임을 당하는 모습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5일(현지 시각) 호주 개고기 반대 단체인 파이트 도그 미트(Fight Dog Meat)는 중국의 한 지역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개 도살 현장 장면을 공개했다.

영상을 보면 끈으로 발이 묶인 채 커다란 냄비 안에 들어간 강아지는 겁에 질려 울부짖는다. 그러나 주변 사람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긴 나무막대기로 찌르기까지 한다.

사람들은 고통 속에서 죽어가는 강아지를 보면서 즐거운 듯 웃고 있어 눈살을 찌푸리게 만든다.

산 채로 뜨거운 냄비에서 죽어가는 강아지

이 장면을 공개한 파이트 도그 미트의 설립자 미셸 브라운(Michele Brown)은 "영상 속 강아지는 그레이하운드로 보인다"면서 "이 방법이라면 1시간 정도 고통받다가 의식을 잃을 것이고, 완전히 죽을 때까지는 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다만 냄비가 너무 얕아서 고통을 견디지 못한 강아지가 더 빨리 죽음을 맞이할 수도 있을 듯하다"라고 덧붙였다.

미셸은 해당 영상이 6월 중순 중국 광시좡족자치구 위린에서 열리는 대규모 개고기 축제에서 촬영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매년 이 행사 기간 평균 만 마리의 개가 도살되기 때문이다.

미셸은 "이렇게 충격적인 도살 행위가 여전히 발생하고 있다"며 "개 도살이 세계적으로 금지될 때까지 우리는 포기하지 않을 것이며, 도살을 일삼는 이들이 법적 처벌을 받는 그 날까지 싸우겠다"라고 밝혔다.

YTN PLUS 문지영 기자
(moon@ytnplus.co.kr)
[사진 출처 = Fight Dog Meat]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