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경부고속도로 회덕분기점 관광버스 전복 4명 사망

속보 경부고속도로 회덕분기점 관광버스 전복 4명 사망

2016.11.06. 오전 10:2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앵커]
경부고속도로에서 대형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관광버스가 뒤집혀서 지금까지 4명이 숨진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사고는 오늘 오전 9시 반에 발생했습니다.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부산 방향 회덕분기점 인근에서 사고가 발생했는데 지금 현장 모습이 그대로 나가고 있죠. 지금 우측 도로변에 앰뷸런스와 경찰차들이 사고버스 옆에서 조사를 하고 구조작업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앵커]
지금까지 현장에서 4명이 숨진 것으로 추정되고요.

중상 7명, 경상 35명, 운전기사까지 46명이 다친 것으로 지금 추정됩니다.

[앵커]
다시 한 번 전해 드리겠습니다.

경부고속도로 하행 부산 방향 회덕분기점 인근에서 관광버스가 뒤집히면서 사고발생했는데요.

지금까지 4명이 숨진 것으로 알려지고 있고 중상 7명, 35명이 경상을 입은 것으로 지금 알려지고 있습니다.

[앵커]
사고가 난 관광버스는 차량을 피하려고 하다가 옆으로 넘어진 것으로 상황이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습니다.

관광버스의 단독사고이고 다른 차량 피해는 없습니다마는 관광버스 안에 타고 있는 승객이 상당히 많았기 때문에 피해가 큰 것으로 보입니다.

[앵커]
현장 화면이 들어왔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데요.

다친 승객들이 병원으로 옮겨지고 현장에서 급히 구조작업이 벌어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사고가 난 게 지금으로부터 1시간 전쯤입니다.

오전 9시 반이고요. 경부선 하행선 부산 방향 회덕분기점 인근에서 관광버스가 넘어지는 사고가 났습니다.

이 사고로 지금까지 사망자가 4명이 나온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앵커]
지금 보신 화면은 그곳을 지나가던시민이 저희 YTN에 제보를 해 주신 화면인데 보시는 것처럼 환자들이 속속 앰뷸런스에 실려서 이송을 하고 또 현장에 도착한 소방관과 경찰들이 구조작업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