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강남역 '점심 인사' 유세…서울 표심 공략

현장생중계
현장생중계
2022.02.16. 오후 12:19
글자크기설정
[이재명 /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우리는 어떤 일이 있더라도 특정 개인, 특정 정치세력의 사적 욕망을 위한 정부가 아니라 우리 국민 모두를 위한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한 정부가 되어야 합니다.

국가가 곧 국민이고 국가의 모든 역량은 우리 국민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서 이 나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서 사용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그 길로 함께 가시겠죠.

자꾸 혼선을 일으켰는데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이 속도의 시대에 빨리빨리 해야 되겠죠? 빨리 끝내야죠. 이재명은 합니다. 나를 위해 이재명. 대한민국을 위해 이재명. 좋습니다.

위기를 극복할 사람이 누구입니까, 여러분? 대한민국의 경제를 살릴 유능한 경제대통령 후보 누구입니까, 여러분! 나라를 통합시키고 국가가 가진 모든 인적, 물적 역량을 다 합쳐서 통합...아주 좋습니다.

제가 오늘은 네 가지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이재명은 우리 모두가 겪고 있는 이 어려움, 위기를 극복할 뿐만 아니라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위기 극복 총사령관이 되겠다 이 말씀을 하나 드리겠습니다.

두 번째는 국민의 먹고 사는 문제만큼 중요한 게 없습니다. 나라 경제를 회복시키고 지속적으로 경제가 성장하는 그런 나라, G5 향해 나아가는 대한민국 만들겠습니다. 유능한 경제대통령이 될 것이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세 번째는 우리 국민들의 모든 힘을모으고 정당과 진영을 가리지 않고 대한민국 국가 발전과 국민의 삶에 도움이 된다면 모두가 힘을 합치는 통합의 나라 만들겠다.

국민통합 대통령이 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 네 번째, 이 양극화와 저성장의 시대에 최고의 피해자인 우리 청년들을 위한 나라, 청년 기회국가를 만들겠다는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아주 좋습니다. 호흡이 너무 착착 잘 맞아요. 이재명은 합니다. 이재명은 합니다. 이재명은 해 왔기 때문에 앞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이재명은 합니다. 이재명은 합니다. 나를 위해 이재명.

대한민국을 위해 이재명. 미래를 위해 이재명. 국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이재명. 감사합니다. 첫 번째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양극화와 전 세계적인 패권 경쟁 그리고 코로나, 저성장 모두가 위기이고 모든 것이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