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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이 장거리 노선을 중심으로 기내식 제공 순서를 7년 만에 변경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기존 ‘식사→간식→식사’ 순에서 ‘식사→식사→간식’ 순으로 바꿔 승객 편의를 높이겠다는 전략입니다.
2일 문화일보 단독보도에 따르면, 대한항공은 지난달 23일부터 암스테르담·런던·뉴욕·토론토 등 비행시간 13시간 이상인 4개 장거리 노선에서 새 기내식 순서를 시범 운영 중이라고 2일 밝혔습니다.
기존 방식은 첫 식사 후 최대 11시간 동안 간식만 제공돼, 공복 시간이 길거나 도착 직전 새벽 시간대에 식사가 나오는 등 불편하다는 고객 의견이 제기돼 왔습니다.
대한항공은 4개 장거리 노선에서 두 달 동안 변경된 기내식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 뒤 승객 의견을 수렴해 최종 변경 여부를 결정한다는 방침입니다.
이번 개편안이 확정되면 2018년 이후 7년 만에 장거리 노선 기내식 서비스 순서가 다시 조정됩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시범 운영은 승객에게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의 일환”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제작 | 이 선
#지금이뉴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기존 ‘식사→간식→식사’ 순에서 ‘식사→식사→간식’ 순으로 바꿔 승객 편의를 높이겠다는 전략입니다.
2일 문화일보 단독보도에 따르면, 대한항공은 지난달 23일부터 암스테르담·런던·뉴욕·토론토 등 비행시간 13시간 이상인 4개 장거리 노선에서 새 기내식 순서를 시범 운영 중이라고 2일 밝혔습니다.
기존 방식은 첫 식사 후 최대 11시간 동안 간식만 제공돼, 공복 시간이 길거나 도착 직전 새벽 시간대에 식사가 나오는 등 불편하다는 고객 의견이 제기돼 왔습니다.
대한항공은 4개 장거리 노선에서 두 달 동안 변경된 기내식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 뒤 승객 의견을 수렴해 최종 변경 여부를 결정한다는 방침입니다.
이번 개편안이 확정되면 2018년 이후 7년 만에 장거리 노선 기내식 서비스 순서가 다시 조정됩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시범 운영은 승객에게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의 일환”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제작 | 이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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