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스포라이브, ‘2019 사회공헌위크’ 기부협약 체결...서울시 복지증진 나선다
Posted : 2019-11-18 11:07
스포라이브, 서울시와 협약 맺고 사회공헌활동 박차
스포라이브, ‘2019 사회공헌위크’ 기부협약 체결...서울시 복지증진 나선다
스포츠 적중게임 문화를 선도하는 ‘스포라이브(SPOLIVE)’는 14일 서울시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2019 사회공헌 위크’에 참여해 3년 간 기부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사회공헌 위크’는 일정기간 동안 기업이 인적·물적 자원의 기부를 약속하는 행사로 스포라이브를 포함 15개 기업 및 단체가 참여해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스포라이브는 서울시 복지지원 증진 및 활성화를 위해 건강·생활 부문에서 3년간 매년 1천 2백만 원 씩 총 3천 6백만 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서울시 어려운 이웃과 취약계층에게 전달된다.

신강원 스포라이브 CFO는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지만, 더 많은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어 서울시와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포라이브의 따뜻한 진심이 더 많은 곳으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포라이브는 이번 협약과 함께 회원들이 직접 사연을 선택해 후원하는 크라우드 펀딩(Crowd-Funding) 시스템 ‘해피라이브’를 통해 스포츠게임 역대 최고 규모의 기부금을 모금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press@ytnplus.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