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아이 둔 돌싱"...'돌싱글즈4' 하림, 리키와 결국 헤어졌다

"세 아이 둔 돌싱"...'돌싱글즈4' 하림, 리키와 결국 헤어졌다

2023.10.26. 오전 10:0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세 아이 둔 돌싱"...'돌싱글즈4' 하림, 리키와 결국 헤어졌다
사진=하림 SNS
AD
'돌싱글즈4' 출연자 하림·리키 커플이 결국 헤어졌다.

오늘(26일) 두 사람은 각자의 SNS에 "이미 헤어진 상태였지만, 방송 중이라서 알리는 것을 늦췄다"며 "지금 우리 상태에 시청자 관심이 뜨거워 결별을 알린다. 격하게 연애 하고 멋진 커플이었지만, 결국 거리 등 다른 요소로 인해 친구로 지내는 게 가장 좋다고 판단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모든 촬영이 끝난 후 우리는 강렬하고 사랑스럽게 데이트했다. 한 번에 몇 주 동안 함께 지내며 현실적인 삶을 함께 살았다. 캘리포니아, 어린이 학교 등에서 함께 사는 것과 같은 진지한 삶의 선택을 고려했다. 함께 보낸 시간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6개월 이상 겪는 일이었다"고 했다.

더불어 "여전히 가족처럼 서로 사랑하고 아끼고 있다"며 "가장 특별한 시작으로 인생 최고의 관계 중 하나를 경험했다. 서로 열정과 사랑이 지속되는 동안 울고, 웃고, 사랑하고, 진정한 삶을 보여주게 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그간 함께한 모습이 담긴 데이트 사진들을 공개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먹먹하게 만들었다.

앞서 하림, 리키 씨는 최근 종영한 MBN '돌싱글즈4'에서 최종 커플이 됐다. 하림 씨는 전 남편과 사이에서 낳은 아이 3명을 홀로 키우는 워킹맘이었다. 리키 씨는 아들 1명을 키우고 있는 상태였으나, 하림 씨와 만나며 점차 현실적인 문제들로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두 사람은 방송이 끝난 후 다른 커플들이 SNS에 함께 데이트 하는 사진을 올리는 등 근황을 전한 데 반해, 아무 활동도 하지 않아 결별설이 나기도 했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