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신해철 딸 신하연, 父 전성기 오마주...똑닮은 외모 눈길

故 신해철 딸 신하연, 父 전성기 오마주...똑닮은 외모 눈길

2022.03.23. 오전 09:5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故 신해철 씨의 딸 신하연 씨가 팬데믹 시대에 따듯한 위로를 보내며 고인이 된 아버지의 메시지를 전했다.

16일 한 브랜드가 공개한 캠페인 영상을 통해 등장한 신하연 씨는 신해철 씨의 전성기를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등장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영상 속에서 신하연 씨는 마스크가 필요 없는 세상을 기다리는 많은 이들에게 위안의 메시지를 보내 눈길을 끈다. 신해철 씨의 메가 히트곡 '그대에게'의 엔딩 부분 "내 삶이 끝날 때까지 언제나 그대를 사랑해"가 배경 음악으로 흐르며 신하연 씨는 "이제 그 어느 백신보다 사랑을 전파할 때 입니다. 삶을 사랑하세요"라며 팬데믹 시대에 지친 이들을 따듯하게 감싸 안는다.

신하연 씨는 “TV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지는 모습 외 다른 모습들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아버지를 오마주한 이번 촬영이 그 중 하나가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삶을 사랑하라’는 메시지가 힘든 시기를 헤쳐 나가는 많은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신하연 씨는 지난 설 명절특집으로 기획된 KBS2 예능프로그램 '자본주의 학교'에 출연해 외모부터 예술적 재능까지 아버지에게 고스란히 물려받은 면모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마스크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음 달 정규편성되는 '자본주의 학교'를 통해 다시금 대중 앞에 나서며 신해철 씨 가족을 응원하는 많은 팬들의 바람을 충족시킬 전망이다.


[사진제공=에티카]

YTN star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