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9,478명| 완치 4,811명| 사망 144명| 검사 누적 376,961명
[단독] 황정음, '그놈이 그놈이다' 여주인공 캐스팅...'로코퀸' 활약ing
Posted : 2020-02-19 15:13
[단독] 황정음, '그놈이 그놈이다' 여주인공 캐스팅...'로코퀸' 활약ing
'로코퀸' 배우 황정음이 비혼주의자로 변신한다.

19일 방송가에 따르며 황정음이 KBS2 새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극본 이은영 정지은, 제작 아이윌미디어) 여주인공 서현주 역으로 캐스팅 됐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전생’이라는 판타지 소재와 현실적인 ‘결혼’과 ‘비혼’이라는 주제가 어우러진 색다른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사랑해서 받은 상처로 인해 ‘비혼’을 선택한 한 여자와 그럼에도 그녀를 사랑해서 평생 지켜주고 싶은 한 남자, 그녀와의 잘못된 인연을 사랑을 통해 바로 잡고 싶은 한 남자 이야기를 그린다. 남주인공인 제약회사 대표이사 황지우 역에 윤현민이 출연을 검토 중이다.

서현주는 일명 '독촉업자'로 불리는 웹툰 기획팀장. 일 할 때는 괴로울 정도로 철두철미하지만, 덕분에 그녀와 일하는 작가들 중에 구독 1위 안 해 본 사람이 없다. 피하고 싶지만 어쩔 수 없이 찾게 되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소유자이지만, 폭망한 연애사로 점철된 인생을 살면서 철저한 비혼주의자로 거듭난다.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 '운빨 로맨스', '훈남정음' 등으로 로맨틱 코미디계 흥행 보증수표로 거듭난 황정음이 비혼주의자의 좌충우돌 러브스토리로 다시 한번 '로코퀸' 명성을 입증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앞서, 황정음은 상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새 수목극 '쌍갑포차'로 한발 먼저 시청자와 만난다. 극중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한 이모님 월주 역을 맡아 이미지 변신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어 황정음은 하반기 방송 예정인 ‘그놈이 그놈이다’로 열일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