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 울산바위 등반하던 50대, 20m 아래 떨어져 숨져
전체메뉴

설악산 울산바위 등반하던 50대, 20m 아래 떨어져 숨져

2022.09.04. 오전 08:3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어제 오전 10시 반쯤 강원 속초시 설악산국립공원 울산바위에서 암벽등반 하던 58살 엄 모 씨가 20m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엄 씨는 바위 사이로 떨어져 구조대가 신고를 받고 현장에 도착했을 당시 이미 숨져 있었습니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YTN 신윤정 (yjshine@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