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3,338명| 완치 12,065명| 사망 288명| 검사 누적 1,384,890명
"시음 좀..." 여성들에게 수면제 탄 우유 건넨 남성 검거
Posted : 2020-06-04 16:15
"시음 좀..." 여성들에게 수면제 탄 우유 건넨 남성 검거
시음용이라고 속여 수면 성분이 들어있는 성분을 탄 우유를 여성들에게 먹인 50대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충북 청주 흥덕경찰서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52살 A 씨를 붙잡아 조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A 씨는 지난 2일 오후 청주시 복대동의 한 아파트 인근에서 40대 여성 등 3명에게 졸피뎀을 탄 우유를 시음용이라고 속여 먹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A 씨로부터 확보한 우유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성분 분석을 의뢰한 결과 졸피뎀 성분이 검출됐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A 씨는 설문지를 건네며 우유 시음을 요청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A 씨가 건네준 우유를 먹은 피해 여성들은 어지러움 등 이상증세를 보여 병원 치료를 받았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A 씨는 범행을 시인하면서도 동기 등에 대해서는 횡설수설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보강조사를 벌인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입니다.

이성우 [gentlelee@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