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콘텐츠 사용자 하루 4시간 콘텐츠 소비"

"디지털콘텐츠 사용자 하루 4시간 콘텐츠 소비"

2022.01.05. 오후 6:0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디지털 콘텐츠 이용자들은 하루 평균 4시간 콘텐츠를 소비하고 평균 2.7개의 플랫폼을 유료 구독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발간한 보고서를 보면, 최근 1년간 콘텐츠 이용자들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메타버스, 온라인 오디오, 온라인 공연 등 디지털 콘텐츠를 하루 평균 239.5분, 4시간가량 소비했습니다.

온라인 동영상과 온라인 공연, 메타버스 이용 시기는 '집에서 쉴 때'라는 응답자가 각각 57.1%, 79.7%, 63%로 가장 많았습니다.

또 디지털콘텐츠 이용자들은 온라인 동영상, 온라인 음악, 게임, 온라인 도서, 웹툰 등 평균 2.7개의 플랫폼을 유료 구독했습니다.


YTN 김현우 (hmwy12@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