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와상 모양 램프에 개미 '우글우글'...이유는 '진짜 빵'? [앵커리포트]

크로와상 모양 램프에 개미 '우글우글'...이유는 '진짜 빵'? [앵커리포트]

2024.09.10. 오후 4:5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크로와상 모양의 조명입니다.

한 외국인 소비자가 중국 온라인 플랫폼 테무에서 이 조명을 구매했다가 황당한 일을 겪었다고 하는데요.

여성 A씨는 지난 3일 자신의 틱톡에 "테무, 이걸 설명해줘"라는 제목의 1분 26초짜리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조명을 배송받은 뒤 방에 놓아뒀는데, 이 조명 주변으로 개미 수백 마리가 몰려 있었다는 겁니다.

처음엔 "왜 개미가 '가짜' 크로와상을 좋아할까?"라고 생각했지만, 잠시 뒤 "설마 이게 진짜 빵을 코팅한 게 아닐까"라는 의심을 들었다는데요.

개미들이 크로와상에 구멍을 뚫고 그 사이로 들어간 게 이상했기 때문입니다.

그 구멍을 더 넓혀 안쪽을 봤더니, 진짜 페이스트리 빵 같은 모양새였고요.

이 램프를 반으로 가르자 떨어진 가루들이 육안으로 보기에도 빵 부스러기와 다름 없었다고 합니다.

결국 이 여성.

"확인할 방법은 한 가지밖에 없다"면서 안쪽을 긁어 먹어봤더니, (실제) 크루아상이 맞다고 말했습니다.

진짜 크로와상의 밑부분을 뚫어 조명을 넣은 뒤, 겉면을 레진으로 코팅한 제품이었다는 건데요.

이 영상은 '틱톡'에서 1,400만 회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관심을 모았고, 인스타그램 등 다른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통해서도 재공유되고 있습니다.



출처 : 틱톡 (froginahatgirl)


YTN 이하린 (lemonade0105@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