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2,022명| 완치 26명| 사망 13명
美 전략사령관 "北, 불안 조장 악의적 행동 계속"
Posted : 2020-02-14 04:39
찰스 리처드 미국 전략사령관은 "북한이 국제 규범을 무시하고 지역 불안을 조장하기 위한 악의적 행동을 계속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리처드 사령관은 현지 시각 13일 상원 군사위원회가 2021회계연도 국방수권법에 따른 예산 요구와 향후 방위 프로그램에 관해 전략사령부와 북부사령부를 상대로 개최한 청문회에 제출한 서면답변을 통해 이같이 밝혔습니다.

리처드 사량관은 북한의 최근 활동에 대해 "북한은 미국에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대륙간탄도미사일(ICBM)급 미사일을 시험했고 단거리와 중거리 탄도미사일의 수를 늘렸다"고 설명했습니다.

리처드 사령관은 이에 대해 "전략사령부는 같은 생각을 가진 지역 파트너들과 협력해 군사적 긴장을 줄이고 우리 외교관들이 북한의 최종적이고 완전하게 검증된 비핵화(FFVD)를 달성하도록 지원하기 위한 국방부의 노력을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리처드 사령관은 또 "사령부는 전 세계적으로 관계를 강화하고 신뢰를 구축하며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동맹국, 우방국과 지속해 협력하고 있다"며 지난해 한국을 포함한 17개국과의 고위급 국제협정 체결을 지원하는 등 협력해왔다고 덧붙였습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