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주거용 비닐하우스에서 불나 2명 대피
전체메뉴

김포 주거용 비닐하우스에서 불나 2명 대피

2026.06.27. 오후 6:1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오늘(27일) 오후 4시 20분쯤 경기 김포시 대곶면에 있는 비닐하우스에서 불이 났습니다.

비닐하우스 안에 있던 2명이 스스로 대피해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20여 분 만에 큰 불길을 잡은 소방 당국은 불을 모두 끄는 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할 방침입니다.

YTN 송수현 (sandy@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