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오늘] 방통위·방심위, 딥페이크 성범죄 대응 토론회 개최

[미리보는 오늘] 방통위·방심위, 딥페이크 성범죄 대응 토론회 개최

2024.09.12. 오전 05: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미리보는 오늘입니다.

방송통신위원회가 오늘(12일) 오후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시청자미디어재단과 함께 딥페이크 성범죄 영상물에 대응하기 위한 전문가 토론회를 엽니다.

이번 토론회에서는 정부 부처와 학계, 산업계 등 국내 관련 전문가가 대거 참여해 인공지능의 역기능과 폐해, 딥페이크 영상물 대응책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

지난해 7월 '오송 지하차도 참사' 사고가 발생해 통행이 통제됐던 궁평2 지하차도가 오늘밤 10시부터 부분 개통됩니다.

충청북도는 궁평2 지하차도 안전 보강공사를 추진하는 가운데 장기간 통제에 따른 이용객들의 불편을 고려해 추석 명절을 앞두고 부분개통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부분개통하는 도로는 왕복 4차로 가운데 양방향 중앙 1차로입니다.

===============

20세 이하 여자 축구대표팀이 콜롬비아를 상대로 여자 월드컵 8강 진출에 도전합니다.

박윤정 감독이 이끄는 여자 대표팀은 오늘 (12일) 오전 10시 콜롬비아 파스쿠알 게레로 경기장에서 개최국 콜롬비아와 월드컵 16강전을 치릅니다.

한국은 이번 대회 조별리그 D조에서 1승 1무 1패로 3위에 오르며 16강에 진출했습니다.

===============

서울시가 싱가르와 서울에서 기업의 서울 투자 매력을 알리는 투자 설명회를 잇따라 엽니다.

서울시 투자유치 전담기구인 인베스트서울은 오늘 싱가포르 M호텔에서 80여 개 글로벌 기업을 상대로 세계 비즈니스 거점으로서 서울의 장점을 적극 소개하는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미리보는 오늘이었습니다.




YTN 안보라 (anbora@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