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뉴스] 농협에서 '또'...수십억대 직원 횡령 수사

[YTN 실시간뉴스] 농협에서 '또'...수십억대 직원 횡령 수사

2022.06.30. 오후 5:5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 호우경보가 내려진 수도권에는 내일까지 약 150mm, 강원도에는 최고 100mm의 비가 더 내릴 것으로 예보됐습니다. 특히 서울과 경기 북부 지역은 집중 호우로 인한 산사태와 침수 피해 가능성이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 계속되는 폭우로 전국에서 비피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농경지 침수는 물론 지하철역, 중고차 매매단지 등 곳곳이 물에 잠겼고 도로에서는 빗길 교통사고도 잇따랐습니다.

■ 해외 순방 마지막 날인 오늘 윤석열 대통령은 각각 체코와 영국 정상과 만나 원전 세일즈 외교에 집중합니다. 갑자기 연기돼 외교 결례 논란이 됐던 나토 사무총장과의 면담도 예정돼 있습니다.

■ 국토교통부가 투기과열지구와 조정대상지역 일부 해제를 결정했습니다. 서울 전 지역과 인천, 경기도 대부분은 규제지역 지정이 현행대로 유지됐고 대구와 대전, 여수 등 지방 일부에서 지정이 해제됐습니다.

■ 민주당은 당장 내일로 예상됐던 국회의장 단독 선출을 사흘 뒤로 미루고, 국민의힘의 답변을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국민의힘은 다행이라면서도 단독 의장 선출은 시일을 미뤄도 불법이라며 강경 입장을 유지했습니다.

■ 최근 거액의 내부 횡령 사건이 잇따라 일어나 문제가 됐던 농협에서 또 수십억대의 직원 횡령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경찰은(서울 광진경찰서) 여러 고객들의 명의로 20억대의 허위 대출을 받아 횡령한 대출담당자를 긴급체포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