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손정민 씨 목격자 2명 추가 조사..."친구가 손 씨 일으키다 누워"

故 손정민 씨 목격자 2명 추가 조사..."친구가 손 씨 일으키다 누워"

2021.05.12. 오후 1: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한강공원에서 실종돼 숨진 채 발견된 고 손정민 씨와 친구를 현장에서 본 목격자 2명이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어제(11일) 저녁 8시쯤부터 두 시간가량 추가 목격자 2명을 불러 당시 상황에 대한 진술을 들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손 씨가 실종된 지난달 25일 새벽 드라이브를 하다 반포한강공원에 차를 세운 뒤 손 씨 일행 근처에 앉아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은 같은 날 새벽 2시 50분쯤까지 1시간 정도 현장에 머무르다 야외 공간에서 남성 두 명이 누워있는 것을 보고 사진을 찍기도 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목격자는 당시 친구 A 씨가 손 씨를 일으키려고 하다가 결국 손 씨 옆에 다시 누웠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이 현재까지 확보한 목격자는 두 사람을 포함해 6개 그룹 9명입니다.

경찰은 앞서 지난 8일에 각각 다른 그룹에 속한 목격자 3명을 불러 조사했는데, 손 씨와 A 씨의 술자리 상황을 설명한 이들의 진술이 대부분 일치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신준명 [shinjm7529@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