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미선, 전주 호텔서 숨진 채 발견

배우 전미선, 전주 호텔서 숨진 채 발견

2019.06.29. 오후 1:5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배우 전미선, 전주 호텔서 숨진 채 발견
AD
배우 전미선의 사망 보도가 나왔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29일 오전 11시 45분께 전북 전주의 한 호텔 객실에서 전미선이 숨진 채 발견됐다.

매니저 신고로 출동한 경찰은 객실 화장실에 숨져 있는 전미선을 발견하고 병원으로 옮겼으나 끝내 숨졌다.

전미선은 연극 '친정엄마와 2박3일' 전주 공연을 위해 이 호텔에 묵고 있었다.

경찰은 전미선이 스스로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전미선의 소속사 보아스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YTN Star에 "사실 확인을 위해 현재 전주로 향하고 있다.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라고 말했다.

전미선은 내달 24일 영화 '나랏말싸미' 개봉과 오는 9월 처음 방송되는 KBS2 새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출연을 앞두고 있었다.

1989년 드라마 '토지'로 데뷔한 전미선은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로열패밀리' '해를 품은 달' '마녀의 법정' '위대한 유혹자'와 영화 '살인의 추억' '마더' '숨바꼭질' 등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대중과 만났다. 최근 출연작은 올해 방송된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이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뉴시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상담전화 1393,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로 전화하세요.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