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父, 수업 중 학생들에 사과.."미안하다 다 내 잘못”

로이킴 父, 수업 중 학생들에 사과.."미안하다 다 내 잘못”

2019.04.04. 오전 09:2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로이킴 父, 수업 중 학생들에 사과.."미안하다 다 내 잘못”
AD
로이킴 아버지 김홍택 홍익대학교 교수가 아들 논란에 사과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3일 대학생 온라인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는 김홍택 교수가 강의시간 중에 학생들 앞에서 사과했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됐다. 정준영 카톡방 사태에 아들인 로이킴이 언급된 것에 "미안하다 다 내 잘못이다"라며 "휴강하고 싶지만 내년에 정년이라 아무리 생각해도 수업하는게 맞다"고 학생들에 거듭 사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로이킴의 아버지인 김홍택 교수는 장수막걸리를 생산하는 서울탁주제조협회 전 회장으로 알려진 인물이다. 또 김 교수가 최근 ‘네이버 인물정보’에서 아들 로이킴의 이름이 삭제한 것으로 나타나면서 그 이유에 궁금증이 일고 있다.

4일 기준 네이버 인물정보에서 로이킴의 아버지 김 교수의 이름을 검색하면, 가족관계 항목에 아들 로이킴의 이름은 더 이상 나오지 않는다. 로이킴의 프로필을 검색해도 가족란에 아버지 김 교수의 이름은 보이지 않는다. 과거 서로의 이름이 표시됐던 것에서 바뀐 것이다.

경찰은 정준영이 불법 촬영물을 유포한 카톡 대화방 멤버인 로이킴에 대한 참고인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로이킴이 단순히 영상을 보기만 했는지 아니면 불법촬영과 유포를 했는지를 확인해 입건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현재 미국에서 학업 중이나 빠른 시일 내에 귀국해 조사받을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 중"이라고 전했다.

YTN Star 박영웅 기자 (hero@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