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란전쟁으로 호르무즈 해협에 갇혀있던 한국 선박 8척이 추가로 빠져나왔습니다.
해양수산부는 호르무즈 해협 내측에 있던 우리 선사 운용 선박 8척이 해협을 통과해 정상 항해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들 선박에는 한국인 선원이 모두 37명 승선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해협 안쪽에 있는 한국 선박은 5척으로 줄었고, 한국인 선원은 외국 선박에 승선한 경우를 포함해 모두 47명 남았습니다.
YTN 이지은 (jelee@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해양수산부는 호르무즈 해협 내측에 있던 우리 선사 운용 선박 8척이 해협을 통과해 정상 항해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들 선박에는 한국인 선원이 모두 37명 승선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해협 안쪽에 있는 한국 선박은 5척으로 줄었고, 한국인 선원은 외국 선박에 승선한 경우를 포함해 모두 47명 남았습니다.
YTN 이지은 (jelee@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