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출하 4개월 만에 HBM4 매출 10억 달러 돌파
전체메뉴

삼성전자, 출하 4개월 만에 HBM4 매출 10억 달러 돌파

2026.06.23. 오후 2:1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삼성전자의 6세대 고대역폭 메모리, HBM4 매출이 업계 최초로 10억 달러, 1조 5천400억 원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2월 12일 세계 최초로 HBM4를 양산 출하한 뒤 4개월여 만입니다.

이달 말까지 삼성전자의 HBM4 매출은 12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YTN 박기완 (parkkw0616@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