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미도에 등장한 '뽀로로&타요 콘텐츠 테마파크'에 발길 이어져

월미도에 등장한 '뽀로로&타요 콘텐츠 테마파크'에 발길 이어져

2024.05.27. 오전 10: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지난 5월 1일 인천 월미도에 신규 오픈한 뽀로로파크의 야심작 ‘뽀로로&타요 콘텐츠 테마파크 in 월미도(이하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개점 한달 만에 약 5만 명의 방문객 돌파가 기대된다.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는 아이들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공감 콘텐츠로 설계한 국내 유일의 테마파크로 오픈 첫 주말인 어린이날 주간에 약 1만 명 이상이 방문하며 성황을 이뤘다. 이어오픈 한달이 되어가는 시점에서 방문객이 약 5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측된다.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는 2층~5층까지 실내 4,2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선보이며 주된 포인트인 ‘공감’이라는 테마 아래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총 33종의 공감 플레이존과 다양한 실내 어트랙션, 그리고 공연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또한, 뽀로로파크 월미도와 삼성전자 AI 비스포크 콤보가 제휴하여 마련한 ’아쿠아 플레이 존’에서는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통해 상상력을 키우고 물을 이용한 과학원리를 이해하는 즐거운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뽀로로파크 최진식 대표는 “월미도 및 인천역 일대를 찾는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온 가족이 함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공간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가족 모두가 즐거운 공간으로 기억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주고자 했다. 앞으로도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의 콘텐츠를 다채롭게 개발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YTN 뉴스팀 (yimmm@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