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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스가구' 피해주의보...수리·배송 지연 피해 급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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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스가구' 피해주의보...수리·배송 지연 피해 급증
한국소비자원은 최근 피해가 급증하고 있는 벤스가구에 대해 소비자 피해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과 오프라인 전시장 등에서 가구를 판매하는 벤스가구는 최근 경영 악화로 A/S와 배송 등을 지연해 소비자 피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올해 들어 지난달까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벤스가구 관련 상담은 총 119건이었는데 이 가운데 73건이 11월에 집중됐습니다.

특히 현재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카드 결제 이용이 중단됐지만, 무통장 입금 방식으로는 구매가 가능해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YTN 박홍구 (hkpark@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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