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지난 11일부터 사흘 동안 열린 2022 월드디제이페스티벌에서 '정관장 활기력' 부스를 운영해 홍삼 칵테일 음료인 '블루 활파이어'와 '활기펀치' 제품을 제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밖에도 홍삼 제품에 필름카메라를 함께 구성해 판매하는 등 MZ 세대를 공략하고 나서면서 정관장 온라인몰의 2030 세대 매출 비중은 2018년 40%에서 지난해 말 54%까지 늘었습니다.
YTN 강희경 (kanghk@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