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日 '아사히 수퍼드라이' 3년 만에 국내 광고 재개

[기업] 日 '아사히 수퍼드라이' 3년 만에 국내 광고 재개

2022.06.16. 오후 5:2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일본 아사히 맥주가 지난 2019년 이후 3년 만에 국내 광고를 재개합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내일(17일)부터 '아사히 수퍼드라이' 브랜드의 글로벌 캠페인을 유튜브와 SNS를 통해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사히 측은 이번 캠페인은 '기대 그 이상' 이란 주제로 전통과 혁신의 만남이란 메시지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YTN 박홍구 (hkpark@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