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일본 아사히 맥주가 지난 2019년 이후 3년 만에 국내 광고를 재개합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내일(17일)부터 '아사히 수퍼드라이' 브랜드의 글로벌 캠페인을 유튜브와 SNS를 통해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사히 측은 이번 캠페인은 '기대 그 이상' 이란 주제로 전통과 혁신의 만남이란 메시지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YTN 박홍구 (hkpark@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롯데아사히주류는 내일(17일)부터 '아사히 수퍼드라이' 브랜드의 글로벌 캠페인을 유튜브와 SNS를 통해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사히 측은 이번 캠페인은 '기대 그 이상' 이란 주제로 전통과 혁신의 만남이란 메시지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YTN 박홍구 (hkpark@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