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인도 제사상 오르는 '초코파이'..."명절 공략 강화"

[기업] 인도 제사상 오르는 '초코파이'..."명절 공략 강화"

2021.09.28. 오후 3:4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롯데제과는 인도 최대 명절 '디왈리'를 앞두고 현지에선 제사 음식 등으로 쓰이는 초코파이 판매 전략을 강화한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제과는 초코파이가 인도 파이류 시장의 9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라며, 명절에 맞춰 새로운 초코파이 광고를 내보낼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롯데제과의 현지 법인 롯데인디아의 지난해 기준 초코파이 현지 매출은 400억 원입니다.

YTN 권남기 (kwonnk09@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