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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국민의힘이 충청 현장 최고위원회의에서 검찰의 대장동 사건 항소 포기 결정을 놓고, 총공세를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장 연결합니다.
[장동혁 / 국민의힘 대표]
2025년 11월 7일 자정 대한민국이 암흑으로 변했습니다.
정의의 등불이 꺼지고 민주주의의 암흑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법무부와 대검이 개입해서 대장동 사건의 항소를 막았습니다.
단군 이래 최대 개발비리 사건에서 일부 무죄가 선고되고 7800억짜리 개발 비리를 400억짜리로 둔갑시켰는데도 항소를 막았습니다.
이재명이라는 종착역으로 가는 대장동 길을 막은 것입니다.
8000억 가까운 대장동 저수지를 물 한 바가지 퍼내고 그대로 덮어버린 것입니다.
입막음용으로 대장동 일당 호주머니에 7400억을 꽂아준 것입니다.
7400억짜리 항소 포기입니다.
이재명만이 할 수 있는 일입니다.
단군 이래 최악의 수사 외압이자 재판 외압입니다.
명백한 직권남용이자 탄핵 사유입니다.
대통령이 지난 10월 30일 국무회의에서 뜬금없이 검찰의 항소를 강하게 비판한 것은 이번 항소 포기를 미리 지시한 것입니다.
그리고 이재명의 아바타인 정성호 법무부 장관이 이번 항소 포기 외압 작전을 직접 지휘한 것입니다.
김병기 원내대표도 동의했으니 국정조사 합시다.
그리고 특검 합시다.
그리고 그 끝은 탄핵이 될 것입니다.
지금 이재명 대통령에게는 식욕억제제가 필요해 보입니다.
대한민국을 제대로 말아먹고 있습니다.
정부는 관세협상이 끝났다고 하지만 국민에게는 그저 도깨비불에 불과합니다.
합의를 했다는 소리는 들었지만 합의문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APEC 선물이랍시고 받기는 받았지만 포장지와 빈 상자뿐입니다.
게다가 무엇이 켕기는지 정부는 팩스시트도 공개하지 않을 참입니다. 더 가관인 것은 법적 구속력이 없는 MOU라서 국회 비준 대상은 아니라고 우기고 있습니다.
그런 논리라면 법적 구속력도 없는데 특별법까지 만들겠다는 그런 것은 도대체 어느 나라에서 수입한 것입니까?
다시 한번 분명히 밝힙니다.
팩트시트 공개해야 합니다.
국회 비준 받아야 합니다.
필요하다면 특별법은 그다음입니다.
합의문도 없는 외상 합의를 해놓고 먹튀할 궁리 하느라 머리 굴리는 소리가 국민 귀에 또렷이 들린다는 사실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민주당과 민노총의 반민생연대가 국민의 일상을 멈추려 하고 있습니다.
새벽 배송은 이제 맞벌이 가정, 1인 가구 청년, 거동이 힘든 어르신들의 생활을 책임져온 생활필수서비스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새벽배송이 중단되면 연간 54조 원의 경제손실과 18조 원에 달하는 소상공인의 매출이 감소한다고 합니다.
민노총과 민주당은 노동자 건강권을 명분으로 내세웠지만 정작 야간 노동으로 생계를 잇는 기사와 종사자들은 일자리를 잃을 위기에 처했습니다.
민노총이 노동자의 삶을 제일 모른다.
노동자 생존은 고려 대상이 아니고 오직 조합원 이득만 중요하다는 국민의 날선 반응만 보더라도 이들에게 중요한 것은 노동자의 권리가 아닙니다.
그들만의 이익입니다.
쿠팡 노조가 민노총을 탈퇴하자마자 저들은 새벽배송을 겨냥했습니다.
자신들의 이익에 반하면 정치적 보복도 서슴지 않습니다.
심지어 민주당이 주도한 사회적 대화기구에서 택배기사 6000명이 속한 비노조 택배연합 대표를 당사자가 아니라는 이유로 쫓아냈습니다.
결국 이 모든 것은 민노총만을 위한 이익 담합인 것입니다.
민주당은 4년 전에도 골목상권을 살린다며 새벽배송을 금지하려다가 거센 국민적 저항에 부딪혀 황급히 물러선 바 있습니다.
실패에서 배우지 못하고 잘못된 이념만 밀어붙이는 어설픈 좌파식 경제 실험과 민생과 동떨어진 정치가 지금 또다시 국민의 삶을 옥죄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오직 민생만 보겠습니다.
국민의 불편과 소상공인의 피눈물로 결재하려는 민주당과 민노총의 반민생 카르텔을 반드시 막아내겠습니다.
지난주 대전에서 충청권 예산정책협의회를 열고 오늘 다시 충북을 찾았습니다.
그만큼 충청은 대한민국의 중심이고 충북은 균형발전과 미래산업의 중심입니다.
특히 청주국제공항의 역할에 주목해야 합니다.
청주공항은 수도권의 항공 수요를 분산시키는 것은 물론 행정수도를 완성하는 국가균형발전의 중요한 거점이 되어야 합니다.
청주공항의 인프라 확충에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곳에는 우리 경제의 심장 반도체 산업도 있습니다. AI 시대에서 반도체는 대한민국 수출의 기둥이자 엔진입니다.
그러나 지금 반도체 산업은 내부의 족쇄에 발목 잡혀 있습니다.
전력질주를 해도 모자랄 시기에 우리 기업들은 노란봉투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반시장적 규제와 주52시간 제한 등 경직된 제도의 무거운 모래주머니를 달고 힘겹게 뛰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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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의힘이 충청 현장 최고위원회의에서 검찰의 대장동 사건 항소 포기 결정을 놓고, 총공세를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장 연결합니다.
[장동혁 / 국민의힘 대표]
2025년 11월 7일 자정 대한민국이 암흑으로 변했습니다.
정의의 등불이 꺼지고 민주주의의 암흑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법무부와 대검이 개입해서 대장동 사건의 항소를 막았습니다.
단군 이래 최대 개발비리 사건에서 일부 무죄가 선고되고 7800억짜리 개발 비리를 400억짜리로 둔갑시켰는데도 항소를 막았습니다.
이재명이라는 종착역으로 가는 대장동 길을 막은 것입니다.
8000억 가까운 대장동 저수지를 물 한 바가지 퍼내고 그대로 덮어버린 것입니다.
입막음용으로 대장동 일당 호주머니에 7400억을 꽂아준 것입니다.
7400억짜리 항소 포기입니다.
이재명만이 할 수 있는 일입니다.
단군 이래 최악의 수사 외압이자 재판 외압입니다.
명백한 직권남용이자 탄핵 사유입니다.
대통령이 지난 10월 30일 국무회의에서 뜬금없이 검찰의 항소를 강하게 비판한 것은 이번 항소 포기를 미리 지시한 것입니다.
그리고 이재명의 아바타인 정성호 법무부 장관이 이번 항소 포기 외압 작전을 직접 지휘한 것입니다.
김병기 원내대표도 동의했으니 국정조사 합시다.
그리고 특검 합시다.
그리고 그 끝은 탄핵이 될 것입니다.
지금 이재명 대통령에게는 식욕억제제가 필요해 보입니다.
대한민국을 제대로 말아먹고 있습니다.
정부는 관세협상이 끝났다고 하지만 국민에게는 그저 도깨비불에 불과합니다.
합의를 했다는 소리는 들었지만 합의문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APEC 선물이랍시고 받기는 받았지만 포장지와 빈 상자뿐입니다.
게다가 무엇이 켕기는지 정부는 팩스시트도 공개하지 않을 참입니다. 더 가관인 것은 법적 구속력이 없는 MOU라서 국회 비준 대상은 아니라고 우기고 있습니다.
그런 논리라면 법적 구속력도 없는데 특별법까지 만들겠다는 그런 것은 도대체 어느 나라에서 수입한 것입니까?
다시 한번 분명히 밝힙니다.
팩트시트 공개해야 합니다.
국회 비준 받아야 합니다.
필요하다면 특별법은 그다음입니다.
합의문도 없는 외상 합의를 해놓고 먹튀할 궁리 하느라 머리 굴리는 소리가 국민 귀에 또렷이 들린다는 사실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민주당과 민노총의 반민생연대가 국민의 일상을 멈추려 하고 있습니다.
새벽 배송은 이제 맞벌이 가정, 1인 가구 청년, 거동이 힘든 어르신들의 생활을 책임져온 생활필수서비스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새벽배송이 중단되면 연간 54조 원의 경제손실과 18조 원에 달하는 소상공인의 매출이 감소한다고 합니다.
민노총과 민주당은 노동자 건강권을 명분으로 내세웠지만 정작 야간 노동으로 생계를 잇는 기사와 종사자들은 일자리를 잃을 위기에 처했습니다.
민노총이 노동자의 삶을 제일 모른다.
노동자 생존은 고려 대상이 아니고 오직 조합원 이득만 중요하다는 국민의 날선 반응만 보더라도 이들에게 중요한 것은 노동자의 권리가 아닙니다.
그들만의 이익입니다.
쿠팡 노조가 민노총을 탈퇴하자마자 저들은 새벽배송을 겨냥했습니다.
자신들의 이익에 반하면 정치적 보복도 서슴지 않습니다.
심지어 민주당이 주도한 사회적 대화기구에서 택배기사 6000명이 속한 비노조 택배연합 대표를 당사자가 아니라는 이유로 쫓아냈습니다.
결국 이 모든 것은 민노총만을 위한 이익 담합인 것입니다.
민주당은 4년 전에도 골목상권을 살린다며 새벽배송을 금지하려다가 거센 국민적 저항에 부딪혀 황급히 물러선 바 있습니다.
실패에서 배우지 못하고 잘못된 이념만 밀어붙이는 어설픈 좌파식 경제 실험과 민생과 동떨어진 정치가 지금 또다시 국민의 삶을 옥죄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오직 민생만 보겠습니다.
국민의 불편과 소상공인의 피눈물로 결재하려는 민주당과 민노총의 반민생 카르텔을 반드시 막아내겠습니다.
지난주 대전에서 충청권 예산정책협의회를 열고 오늘 다시 충북을 찾았습니다.
그만큼 충청은 대한민국의 중심이고 충북은 균형발전과 미래산업의 중심입니다.
특히 청주국제공항의 역할에 주목해야 합니다.
청주공항은 수도권의 항공 수요를 분산시키는 것은 물론 행정수도를 완성하는 국가균형발전의 중요한 거점이 되어야 합니다.
청주공항의 인프라 확충에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곳에는 우리 경제의 심장 반도체 산업도 있습니다. AI 시대에서 반도체는 대한민국 수출의 기둥이자 엔진입니다.
그러나 지금 반도체 산업은 내부의 족쇄에 발목 잡혀 있습니다.
전력질주를 해도 모자랄 시기에 우리 기업들은 노란봉투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반시장적 규제와 주52시간 제한 등 경직된 제도의 무거운 모래주머니를 달고 힘겹게 뛰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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