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3,551명| 완치 12,348명| 사망 289명| 검사 누적 1,431,316명
[YTN 실시간뉴스] 윤미향 "일부 잘못...유용은 없어"
Posted : 2020-05-29 17:01

동영상시청 도움말

■ 후원금 유용 의혹과 관련해 민주당 윤미향 당선인이 11일 만에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혔습니다. 일부 잘못을 저질렀지만, 개인적으로 이득을 취한 사실은 없고, 검찰 수사도 피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 수도권 곳곳에서 쿠팡 물류센터 관련 확진자가 속출하면서 100명을 넘어섰습니다. 정은경 방역대책본부장은 수도권 지역은 위기 상황이라며 이번 주말이 확산세를 꺾는 중요한 고비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오늘도 830개 학교에서 등교 수업이 중단된 가운데 학생이나 교직원의 감염 사례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인천 백석초등학교 교사와 서울 가동초등학교 학생이 잇따라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 정부가 수도권 다중이용시설의 운영을 2주간 중단한 데 이어 강화된 등교 지침을 내놨습니다. 수도권 고등학교는 하루에 정원의 3분의 2 이내로, 유치원과 초-중학교는 3분의 1 이내로 등교해야 합니다.

■ 다음 주 월요일부터 공적마스크 5부제가 폐지돼 요일에 상관없이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또 18세 이하는 1인당 5개까지 구매할 수 있고, 수술용과 치과용 마스크의 공급도 확대됩니다.

■ 홍콩 보안법 사태를 계기로 미국과 중국의 갈등이 격화하는 가운데 국방부와 주한미군이 경북 성주에 있는 사드 기지에 장비를 반입했습니다. 국방부는 사전에 중국 측에 설명하고 양해를 구했다고 밝혔습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