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뉴스] 이번 주 후보 확정...민주당 수도권 경선

[YTN 실시간뉴스] 이번 주 후보 확정...민주당 수도권 경선

2017.04.03. 오전 11:4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 대선이 36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각 당의 후보가 이번 주 확정됩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오늘 수도권·강원 경선을 치르고, 국민의당 안철수 전 대표는 지역 경선에서 압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박근혜 전 대통령이 구속 후 처음으로 내일 서울구치소에서 검찰의 조사를 받습니다. 검찰은 또 이르면 이번 주초 우병우 전 민정수석을 소환해 수사에 속도를 낼 전망입니다.

■ 정부는 세월호 펄 제거작업을 하면서 옷가지와 휴대폰 등 유류품 48점을 수거했다고 밝혔습니다. 세월호 미수습자를 찾기 위한 침몰 해역 수색 작업은 어젯밤부터 시작됐습니다.

■ 중국이 북핵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으면 미국이 단독으로 할 것이라고 트럼프 대통령이 경고했습니다. 미중 정상회담을 앞두고 중국에 대한 압박 수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유소연 선수가 미국 여자프로골프, LPGA 투어 시즌 첫 메이저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유소연은 최종합계 14언더파로 미국의 렉시 톰슨과 동률을 이룬 뒤 연장전 끝에 승리했습니다.

■ 오늘은 전국이 맑은 가운데 낮 기온이 20도 안팎까지 올라 무척 따뜻하겠습니다. 서울이 19도로 올봄 들어 가장 높겠고 남부지방은 20도를 훌쩍 넘어 4월 하순 기온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