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 슈퍼M, 펜타곤, BTS 지민

[K-NOW] 슈퍼M, 펜타곤, BTS 지민

2020.04.29. 오후 7:4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슈퍼M

그룹 슈퍼M이 마련한 세계 최초의 온라인 전용 콘서트가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슈퍼M은 지난달 26일 온라인을 통해 '슈퍼엠 - 비욘드 더 퓨처'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AR 기술과 인터랙티브 소통이 어우러진 가운데 120분 동안 펼쳐진 이번 공연은 한국은 물론 미국, 영국,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109개국, 7만 5천 명의 유료 시청자들을 동원했습니다.

공연 도중 슈퍼M은 팬들과 화상 토크도 진행했고요.

레드벨벳의 아이린, 슬기, 조이가 공연을 관람하는 모습도 깜짝 등장했습니다.

슈퍼M의 소속사 SM이 제작하고 네이버를 통해 전 세계로 송출하는 Beyond LIVE 콘서트에는 이달 중
NCT DREAM과 NCT 127 등이 잇따라 참여할 예정입니다.

#펜타곤

보이그룹 펜타곤과 일본을 대표하는 록밴드 글레이(GLAY)가 협업한 신곡을 선보였습니다.

두 그룹이 협업한 디지털 싱글 `아임 러빙 유`(I`m loving you)의 한국어 버전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는데요.

펜타곤 진호와 우석이 한국어 작사에 참여하고, 글레이 보컬 데루가 한국어로 가창에 참여했습니다.

펜타곤은 지난해 데루가 작사·작곡한 일본 메이저 데뷔 싱글 `코스모`(COSMO)로 일본 타워레코드 싱글차트 1위, 오리콘 싱글차트 4위에 오른 바 있습니다.

#지민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아이돌 개인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 3월 24일부터 4월 25일까지 한 달간 1,332명의 아이돌 개인 브랜드와 관련된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민이 1위에 꼽혔습니다.

2위는 강다니엘, 3위에 최강창민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