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 BTS, 블랙핑크, 영화 '사냥의 시간', 뮤지컬 '모차르트!'

[K-NOW] BTS, 블랙핑크, 영화 '사냥의 시간', 뮤지컬 '모차르트!'

2020.04.23. 오후 1: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BTS

그룹 방탄소년단이 선보인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
줄여서 방방콘이 5천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과 19일 이틀에 걸쳐 24시간 동안 유튜브 `방탄TV`에서 방영된 `방방콘`이 조회수 5천59만 건을 기록했다고 밝혔는데요.

최대 동시 접속자 수는 224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방방콘`은 2014년부터 최근까지 방탄소년단 콘서트와 팬 미팅 실황 8편을 유튜브에서 무료로 공개한 것으로,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시대를 살아야 하는 팬들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팬들이 지닌 응원봉 `아미밤`을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에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응원봉 색깔이 실제 콘서트장에서처럼 실시간으로 바뀌는 기술도 적용해 현장감을 더했습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이틀간 전 세계 162개 지역에서 약 50만 개 아미밤이 연동된 것으로 집계했습니다.

#블랙핑크

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8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이로써 블랙핑크는 국내 가수 최초로
8억뷰 뮤직비디오를 세 편 보유한 그룹이 됐습니다.

앞서 `뚜두뚜두`와 `붐바야`의 뮤직비디오도 각각 조회수 8억 뷰를 돌파한 바 있습니다.

미국 포브스는 "`킬 디스 러브`가 52주 동안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올랐다"면서 "앞으로 얼마나 더 차트에 머물지 아무도 가늠할 수 없다"고 보도했습니다.

#사냥의 시간

영화 `사냥의 시간`이 극장 개봉 대신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23일 오후 4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됐는데요.

앞서 `사냥의 시간`은 지난 10일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이 영화의 해외 판매사 콘텐츠판다와 배급사 리틀빅픽쳐스 간 법정 공방과 법원의 상영금지 가처분 인용으로 공개가 한 차례 보류됐습니다.

이후 두 회사는 합의에 이르렀고
결국 넷플릭스를 통해 관객을 만나게 됐습니다.

#모차르트!
뮤지컬 `모차르트!`의 출연 배우들이 코로나19 극복 의지를 담은 노래를 공개했습니다.

`모차르트!` 출연 배우 22명은 각자의 공간에서 `황금별`을 부른 모습을 하나로 편집한 영상을 지난 20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는데요.

제작사 측은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고 문화 활동이 정상적으로 재개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영상 제작 취지를 설명했습니다.

`황금별`은 극 중 후원자인 남작 부인이 모차르트에게 용기와 깨달음을 주는 곡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