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핫이슈] 윤하, 빅뱅, 레드벨벳, 슈퍼주니어

[이주의 핫이슈] 윤하, 빅뱅, 레드벨벳, 슈퍼주니어

2020.01.09. 오후 2:4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윤하

가수 윤하의 새 미니앨범 `언스테이블 마인드셋` 수록곡 `윈터 플라워`가 발매 이후 43개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방탄소년단 RM이 피처링한 `윈터 플라워`는 지난 6일 발매 이후 총 70개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톱 10`에 들었는데요.

한국 여성 솔로 가수가 미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에 오르기는 윤하가 처음이라고 소속사 측은 전했습니다.

빅뱅

YG 전성기를 이끈 빅뱅이 군 복무에 따른 공백을 깨고 무대 복귀 소식을 알렸습니다.

승리를 빼고 4인조로 돌아올 빅뱅은
오는 4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열리는 음악 축제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빅뱅 이름으로 무대에 설 예정입니다.

이들의 전역 후 첫 공식 무대인데요.

2006년 데뷔 이후 10년 이상 최정상 자리를 지킨 이들의 귀환이 버닝썬 사태 등으로 위기에 빠진
YG의 구원투수가 될지 주목됩니다.

레드벨벳

최근 가요제 리허설 도중 무대에서 추락하면서 부상한 걸그룹 레드벨벳의 웬디가 이번달 시작하는 일본 투어에서 빠지기로 했습니다.

당분간 나머지 멤버 4명이 무대를 소화할 예정인데요.

레드벨벳 측은 투어는 일정대로 개최한다며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네 명이 참여한다고 전했습니다.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가 오는 28일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타임리스'로 컴백합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발매된 정규 9집 `타임슬립`과 11월 선보인 정규 9집 스페셜 버전 `타임라인`에 이은 `타임` 3부작 완결판 격입니다.

타이틀곡은 가수 겸 프로듀서 지코가 작사·작곡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