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핫이슈] 아이유, 에스쿱스, 골든차일드

[이주의 핫이슈] 아이유, 에스쿱스, 골든차일드

2019.11.21. 오전 11:1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아이유

아이유가 5번째 미니앨범 `러브 포엠`(Love poem)으로 또다시 차트 정상을 휩쓸었습니다.

아이유가 지난 18일 발매한 미니 5집 타이틀곡 `블루밍`(Blueming)은 최근 멜론과 지니, 올레뮤직, 플로, 벅스, 소리바다 등에서 1위에 올랐는데요.

또 수록곡들이 모든 차트 10위권을 도배하는 진풍경을 연출했습니다.

투어 콘서트 중인 아이유는 다음 달부터는 타이완과 싱가포르, 방콕과 자카르타 등지에서 해외 투어에 나섭니다.

#에스쿱스

13인조 보이그룹 세븐틴의 리더 에스쿱스가
심리적 불안 증세로 활동을 일시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에스쿱스가 최근 심리적인 불안 증세를 호소해 정밀하게 확인 중"이라고 전했는데요.

이어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에스쿱스 본인과 세븐틴 멤버들의 신중한 논의 끝에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는 방향으로 결정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골든차일드

10인조 보이그룹 골든차일드가 지난 18일 첫 번째 정규앨범 `리부트`(Re-boot)를 발매하고 쇼케이스를 열었습니다.

데뷔한 지 2년이 갓 넘은 이들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3집 `위시`(Wish)를 끝으로 무대에 서지 않았는데요.

신인으로서는 다소 긴 공백기를 지난 뒤 발표하는 이번 앨범에서 골든차일드는 헌 옷을 과감하게 벗어 던지고 `딱 맞는 새 옷`을 입고 나타났습니다.

골든차일드의 쇼케이스 현장과 멤버들의 소감 직접 들어보시죠.


최보민 / 골든차일드 멤버
이번 앨범은 시즌2라고 표현하고 싶은데요. 완전히 남자다운 모습으로 새롭고 성숙한 골든차일드가 되어서 돌아왔습니다. 앞으로 저희 무대와 모든 활동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장준 / 골든차일드 멤버
이번 골든차일드 정규 1집 리부트는, 저희가 정의를 내리자면 새로운 출발점에 선 골든차일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골든차일드의 밝은 에너지를 대중에게 각인시켰던 것이 시즌 1이었다면 리부트로 시작된 시즌 2는 기존의 이미지에서 한 단계 더 성장해서 골든차일드만의 음악을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출발점에 섰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