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이주의 핫이슈] 세븐틴, 블랙핑크, 찬열 레이, 성민
Posted : 2019-11-14 16:11

동영상시청 도움말

#세븐틴

13인조 보이그룹 세븐틴이 내년 5월 일본에서 데뷔 후 첫 돔 투어를 엽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일정에 따르면 내년 5월 19·20일 도쿄돔, 5월 23일 후쿠오카 야후오쿠돔, 5월 27·28일 오사카 교세라돔 등 모두 5회 공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세븐틴은 지난해 5월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 뒤 같은 해 일본 콘서트에서 총 12만 명의 관객을 모은 바 있습니다.

올해 4월 일본에서 개최한 `세븐틴 2019 재팬 투어 콘서트에서는 20만 명 관객을 동원하기도 했습니다.

#블랙핑크

걸그룹 블랙핑크의 `뚜두뚜두`(DDU-DU DDU-DU) 뮤직비디오가 K팝 그룹 최초로 유튜브 10억 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만들었습니다.

지난해 6월 15일 공개 이후 약 1년 5개월 만의 일입니다.

K팝 가수의 뮤직비디오가 10억 뷰를 달성한 것은 싸이 이후 처음이며, 아이돌 그룹으로서는 최초입니다.

한편, 블랙핑크는 미국의 대중문화 팬투표 시상식인 `2019 E!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올해의 그룹, 올해의 뮤직비디오, 올해의 콘서트 투어 부문까지 3관왕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찬열 레이

엑소 멤버 찬열과 레이가 중국 대형 음악시상식 중 하나인 `2019 텐센트뮤직엔터테인먼트 어워즈`에서 최고 인기상 수상자로 선정됐습니다.

찬열은 `최고 인기 해외 아티스트` 부문에서, 중국인 멤버 레이는 `최고 인기 중국 본토 남자가수` 부문의 수상자로 나서게 됩니다.

`텐센트뮤직엔터테인먼트 어워즈`는 중국 최대 음악 스트리밍 기업인 텐센트뮤직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며 다음 달 8일 마카오에서 시상식이 열립니다.

#성민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이 데뷔 14년 만에 솔로앨범을 냅니다.

성민은 오는 22일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오르골`(Orgel)을 공개하는데요.

2005년 슈퍼주니어 멤버로 데뷔한 후 첫 솔로 앨범입니다.

성민은 지난해 솔로곡 `낮꿈`을 발표했으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