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이주의 핫이슈] NCT127, VAV,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브라운아이드걸스
Posted : 2019-10-31 12:20

동영상시청 도움말

#NCT127

그룹 NCT 127이 K팝 가수로는 최초로 `MTV 유럽 뮤직 어워즈`(MTV EMA)에 퍼포먼스 게스트로 참석합니다.

스페인 세비야에서 펼쳐지는 NCT 127의 무대는 전 세계 180개국 MTV 방송 및 SNS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됩니다.

한편, NCT 127은 오는 30일 열리는 `2019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받을 예정입니다.

#VAV

7인조 보이그룹 VAV가 미주 투어에 나섭니다.

내년 2월부터 뉴욕, 토론토, 애틀랜타,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9개 도시에서 시작해 중남미 대륙을 순회할 예정입니다.

VAV는 다음 달 쾰른, 부다페스트, 파리, 런던, 리스본에서 열리는 `2019 유럽투어`도 앞두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월드투어를 진행 중인 그룹 트와이스가 내년 3월 일본 도쿄돔에서 2차례의 추가 공연을 합니다.

월드투어 `트와이스라이츠`(TWICELIGHTS)를 성황리에 치르고 있는 가운데, 이번 공연 추가로 이들의 월드투어 일정은 모두 17개 도시 27회로 늘어났습니다.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일본 2집 `&TWICE`(앤드트와이스)를 발표합니다.

#몬스타엑스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새 미니앨범 `팔로우: 파인드 유`(FOLLOW: FIND YOU)를 발매했는데요.

국내에서 8개월 만의 신보로, 타이틀곡 `팔로우`(FOLLOW)를 비롯해 총 여덟 곡이 수록됐습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4월부터 아시아, 유럽, 북남미, 오세아니아 20개 도시에서 열린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올해로 데뷔 14년차를 맞은 국내 최장수 현역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한국 가요사의 명곡으로 채운 리메이크 앨범을 들고 돌아왔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인 `원더우먼`과 `내가 날 버린 이유`를 비롯해 `애수`,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사랑밖엔 난 몰라`, 등 19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쟁쟁한 명곡이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개성을 만나 새 옷을 입었습니다.

4명이 `완전체`로 낸 앨범은 2015년 발표한 정규 6집 `베이직`(BASIC) 이후 4년 만입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