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핫이슈] 방탄소년단, 뉴이스트, BVNDIT, 동방신기

[이주의 핫이슈] 방탄소년단, 뉴이스트, BVNDIT, 동방신기

2019.10.24. 오후 1:4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방탄소년단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군입대설에 대해 소속사가 강력 부인했습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떠오른 멤버 입대설에 대해 "왜 이런 이야기가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올해 입대는 사실이 아니"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연말 일본 팬미팅 투어를 가진 뒤 내년 초 컴백할 예정입니다.

#뉴이스트

그룹 뉴이스트가 지난 21일 미니 7집 ‘The Table(더 테이블)’이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와 음반 차트 1위를 달성했습니다.

타이틀 곡 ‘LOVE ME’는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미니 앨범 ‘The Table’은 멤버 백호가 프로듀싱 뿐만 아니라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BVNDIT

’청하 여동생‘으로 불리는 그룹 BVNDIT(밴디트)가 다음달 컴백을 확정했습니다.

밴디트 소속사는 11월 5일 첫 번째 미니앨범 ‘BE!’를 발매한다고 밝혔는데요.

지난 5월 발표한 두 번째 싱글 ‘드라마틱(Dramatic)’ 이후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입니다.

#동방신기

동방신기가 또 다시 일본 오리콘 차트를 석권했습니다.

동방신기는 지난 16일 출시된 일본 데뷔 15주년 기념 앨범 ‘XV’(엑스브이)로 발매 당일부터 5일 연속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위클리 앨범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했습니다.

동방신기는 이로써 해외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8회 1위라는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