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이주의 핫이슈] 첸, 케이, 헤이즈, 지코, 방탄소년단
Posted : 2019-10-02 17:06

동영상시청 도움말

#첸

그룹 엑소 멤버 첸이 두 번째 솔로 앨범을 내놓았습니다.

지난 1일 발표된 첸의 두 번째 미니앨범 제목은 ‘사랑하는 그대에게'인데요.

타이틀곡 ‘우리 어떻게 할까요'는 레트로 팝 장르로 늦은 밤 상대방과 헤어지기 싫은 남자의 솔직한 마음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풀어냈습니다.

첸은 브릿 팝 장르의 곡 ‘그대에게 '의 작사에도 참여했습니다.

#케이

러블리즈의 리드보컬 케이가 데뷔 후 첫 솔로 앨범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습니다.

케이의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8일 발매되는 솔로 미니 1집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는데요.

평소 러블리즈 모습이 아닌 솔로 가수 김지연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헤이즈

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가 오는 13일 새 앨범으로 컴백합니다.

헤이즈는 공식 SNS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을 알렸습니다.

이번 앨범은 지난 7월 공개한 싱글 ‘위 돈 톡 투게더’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본데요.

헤이즈가 해석한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될 전망입니다.

#지코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음원 차트를 장악했습니다.

지코는 지난달 30일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1을 공개했는데요.

이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사람'과 '천둥벌거숭이'가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두 곡 모두 사랑 받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그룹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투어 비하인드를 담은 다큐 시리즈가 막을 내렸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일 공식 팬 커뮤니티 'BTS 위버스'를 통해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요.

런던과 암스테르담에 이어 베를린과 파리 공연을 끝으로 북미, 유럽 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과정을 담았습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