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빅매치 하이라이트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4-04-12
[첼시 2 : 0 파리 생제르망]

유럽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첫 경기는 첼시와 파리 생제르망의 경기입니다.

첫 골은 첼시의 쉬를레의 발에서 나왔습니다.

전반 32분, 오른발 슈팅으로 마무리하여 생제르망의 골문을 갈랐습니다.

루이스의 헤딩 패스를 쉬를레는 침착하게 오른쪽 구석 골망으로 밀어 넣었습니다.

전반전을 앞섰지만 4강행을 위한 추가골이 필요했던 첼시는 후반 42분 뎀바 바가 극적인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이로서 첼시는 원정 다득점 원칙에 의해 챔피언스리그 4강에 진출하게 됐습니다.

첼시에게는 짜릿한 승부였고 파리 생제르망 입장에서는 충격적인 8강 2차전이었습니다.

[도르트문트 2 : 0 레알 마드리드]

호날두가 빠진 가운데 레알 마드리드가 극적으로 4강행 티켓을 거머쥐었습니다.

선제골의 기회는 레알이 먼저 잡았습니다.

전반 15분 도르트문트의 수비수 피슈체크의 팔에 맞아 패널티 기회를 얻은 것입니다.

하지만 결과는 디 마리아가 실축해 선제골은 무산되고 말았습니다.

위기를 넘긴 도르트문트는 전반 23분 수비진의 실수를 틈 타 로이스가 선제골을 터트렸습니다.

로이스의 활약은 계속되었습니다.

전반 37분 슈팅이 골대를 맞고 나오자 로이스가 이를 재차 밀어 넣어 멀티골을 달성했습니다.

루이스의 골로 이날 경기에서는 도르트문트가 이겼지만 합계스코어 3대 2를 기록, 레알 마드리드가 4강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바이에른 뮌헨 3 : 1 맨체스터 Utd]

지난 시즌 챔피언 바이에른 뮌헨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역전승을 거두고 4강에 진출했습니다.

후반 12분 맨유의 에브라가 강력한 중거리 골을 넣었습니다.

하지만 맨유의 기쁨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2분 뒤 뮌헨 득점이 나오며 경기는 원점으로 돌아갔습니다.

만주키치의 정확하고 강한 헤딩골이었습니다.

홈 팬들의 성원을 입은 뮌헨은 후반 23분 뮐러가 한점 추가해, 경기를 뒤집었습니다.

그리고 후반 31분 로번이 화려한 개인기에 이은 쐐기골로 바에에른 뮌헨은 3대 1 완승으로 끝이 났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두 시즌 연속 우승을 향해 한발 더 전진했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8강에서 짐을 쌌습니다.

[AT 마드리드 1 : 0 바르셀로나]

스페인 프로축구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그 기운 그대로 8강행을 통과했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강호 바르셀로나와의 2차전에서 전반 5분에 나온 코케의 결승골을 앞세워 1대0으로 승리했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골대를 세 번이나 맞추는 등 강한 압박을 했고 바르셀로나도 몇번이나 동점골을 노려보았지만 골로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메시, 네이마르 등을 총동원하고도 7년 만에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에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