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한국당 황교안 대표·원희룡 제주지사 전격 회동
Posted : 2020-01-22 11:05

동영상시청 도움말

[황교안 / 자유한국당 대표]
문재인 정권의 폭정을 막아내고 대한민국을 살려내자 이런 기본 방향에서 지금 혁신통추위를 만들어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혁신의 아이콘 또 변화의 아이콘이라고 말할 수 있는 원희룡 지사께서 우리 혁신통추위에 함께하시겠다고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참 어려운 결단입니다. 현재 지사를 맡고 계시는데 여러 주민들 중에는 의견이 다르실 텐데 오직 나라를 살리기 위한 일념으로 저는 자유민주세력 통합에 동참하셨다, 이런 생각을 합니다.

여러 가지 어려움이 계시겠지만 저희들의 대의는, 큰 뜻은 결국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살려내는 것입니다. 거기에 그동안 대한민국을 살려왔던, 지금까지 대한민국을 만들어왔던 모든 자유민주진영이 함께 힘을 합쳐서 이 정권의 폭정을 반드시 막아내야 된다 그런 데 대해서 저는 오늘 원희룡 지사께서 동참하신 데 대해서 아주 기쁘고 또 환영하고 국민들께서도 크게 환영하시리라 이런 생각을 합니다.

앞으로 잘 힘을 모아서 문재인 정권 심판하고 다시 대한민국 살려내는 일에 같이 힘을 모아주셨으면 좋겠다 그런 환영의 말씀을 드리면서 원희룡 지사님의 말씀을 듣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
확진 82명| 퇴원 16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