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진보 정치 1번지' 창원 성산…정의당 여영국 후보 당선 확실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9-04-03 23:42
[여영국 /정의당 후보]
[여영국 / 정의당 후보]
시민 여러분. 너무너무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창원 시민의 승리입니다.

또 마지막까지 정말 손에 땀이 쥘 정도로 접전을 펼쳐주신 강기윤 후보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또 특히 손석형 후보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반칙 정치, 편가르기 정치, 자유한국당에 대해서 우리 창원 시민들이 준엄한 심판을 내린 것이라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또한 권영길, 노회찬으로 이어온 우리 창원 성산의 진보정치의 자부심에 저 여영국의 이름을 우리 시민 여러분들께서 아로새겨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이제 국회의원으로서 우리 창원 시민들이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우리 민생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온힘을 바치겠습니다.

비록 저에게 표를 주지 않았지만 많은 시민들의 그 마음까지 받아 안아서 창원 시민들, 우리 창원 경제를 살리는 데 국회의원으로서의 모든 역량을 투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국회로 가서 가장 진보적이고 개혁적인 원내교섭단체를 구성해서 민생 개혁을 반드시 주도하도록 하겠습니다.

국회 개혁을 반드시 주도하겠습니다.

이것이 바로 노회찬의 정신을 부활하는 것이고 계승하는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또한 이번 승리는 2021년 총선을 1년여 앞두고 바로 정의당이 제1야당으로서의 교체 가능성을 확인한 선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오로지 국민만 바라보고 민생만 바라보고 더욱더 전진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신 위대한 창원 시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