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2D 도트그래픽 계승작 '더 라그나로크' 국내 사전예약 시작

그라비티, 2D 도트그래픽 계승작 '더 라그나로크' 국내 사전예약 시작

2024.07.08. 오후 6:1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그라비티가 오늘(8일)부터 2D MMORPG ‘더 라그나로크(THE RAGNAROK)’의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더 라그나로크'는 그라비티의 대표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전통성을 계승하면서도, 도트 그래픽을 업그레이드해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살렸다.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 2D 도트 캐릭터와 3D 배경의 독특한 그래픽, 코스튬, UI, BGM 등을 모바일에 완벽히 구현했다. 또한, 자유로운 거래 시스템, 던전 및 공성전 등 다양한 콘텐츠와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재미와 편의를 모두 갖췄다.

지난 6월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라그나로크: 초심지전’으로 출시된 이 게임은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각각 높은 순위에 올랐다.

국내 사전예약은 7월 8일 오전 11시부터 정식 론칭 전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에게는 루비 500개, 머리 코스튬, 100만 제니 등 특별 아이템이 제공된다. 앱마켓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한정판 칭호와 카드 및 코스튬 뽑기권이 각각 10개씩 주어진다.

그라비티는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에게 사전예약 링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26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며, 공식 라운지에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한다.

YTN 심관흠 (shimgh@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