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NOW] '미해결사건부', '세븐나이츠2', '그라나도 에스파다M' 업데이트

[게임 NOW] '미해결사건부', '세븐나이츠2', '그라나도 에스파다M' 업데이트

2024.05.10. 오후 5:4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호요버스, '미해결사건부'에서 오는 16일 '청량한 바닷소리'를 주제로 기간 한정 이벤트 업데이트.
▶넷마블, 모바일 MMORPG인 '세븐나이츠2'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서 신규 소장 캐릭터인 '길티네' 공식 출시


미해결사건부, 16일 ‘청량한 바닷소리’ 업데이트

[게임 NOW] '미해결사건부', '세븐나이츠2', '그라나도 에스파다M' 업데이트

호요버스가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오는 16일 '청량한 바닷소리'를 주제로 한 기간 한정 이벤트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오는 30일까지 해변에서 NXX 팀원들과 함께 해변 카페를 운영하게 되며, 높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경영 방침을 수립하고 영업 성과를 높이는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모든 '운영 가이드' 임무를 클리어하면 진주빛 소라, 미림 칩, 미림 달러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3단계 임무를 완료하면 이벤트 한정 배지 '날쌘돌이 과자 도둑'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여신의 그림자가 개방되어 백은후 SSR 카드 '찬란한 파도'와 윤노아 SSR 카드 '무더위 속 물보라'의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찬란한 파도'를 획득하면 백은후와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경험하고, '무더위 속 물보라'에서는 윤노아와의 즉흥적인 여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청량한 바닷소리' 시리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강혁 SR 카드 '상큼달달 여름밤'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유신우 SR 카드 '물놀이 데이트' 획득을 위한 재화를 모을 수 있다.

'상큼달달 여름밤'을 획득하면 강혁과 함께 '은하수의 밤'을 즐길 수 있으며, '물놀이 데이트'를 획득하면 유신우가 바라는 달콤한 소원을 알게 된다.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화 등급 영웅 ‘불굴의 복수자 카일’ 업데이트

[게임 NOW] '미해결사건부', '세븐나이츠2', '그라나도 에스파다M' 업데이트

10일,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인 '세븐나이츠2'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영웅 '불굴의 복수자 카일'이 추가되었다. 이 캐릭터는 중거리 공격형으로, 탐지 스킬을 이용하여 숨어있는 적을 찾아내고 명중률을 상승시키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다양한 타입의 고정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와 함께 PVP 편성 제한도 변경되어, 결투장 내 신화 등급 영웅의 팀 편성 제한이 2명에서 3명으로 확대되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3.5주년 페스티벌! 특별 출석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루비 15,000개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화 카일 스텝업 소환 확률업' 이벤트와 다양한 스페셜 미션을 통해 '불굴의 복수자 카일 영혼석' 및 '신화 승급석'과 같은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 마딜 존엄 '길티네' 출시

[게임 NOW] '미해결사건부', '세븐나이츠2', '그라나도 에스파다M' 업데이트

한빛소프트는모바일 MMORPG인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서 신규 소장 캐릭터인 '길티네'를 2024년 5월 9일 정기점검을 통해 공식 출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이 게임 시나리오의 3번째 지역인 '오슈'에 도착한 후 '길티네를 스카우트할 수 있게 되었다. 스카우트에는 영웅 설득권이나 비스가 필요하며, 페소를 사용하여 즉시 가문에 합류시킬 수도 있다.

'길티네'는 PC 원작 '트리 오브 세이비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등장한 마법 캐릭터로, 강력한 성능과 거대한 낫을 든 매력적인 외형으로 '마딜 존엄'으로 인기를 끌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서도 이와 같은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등장하게 되었다.

길티네는 원작에서처럼 1가지 스탠스만을 갖추고 있으며, 빠른 속도의 일반 공격과 광역 넉백 스킬, 그리고 팀원의 방어력과 염력 피해를 높여주는 버프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소장 캐릭터인 '바람의 소호'와 영입 캐릭터인 '아델리나', '소호', '발레리아'를 포함한 5명의 캐릭터에 대한 밸런스 상향 조정을 실시했다. 또한, 새로운 지역인 자캥에서 전설 장비를 드롭할 수 있다.

YTN 심관흠 (shimgh@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당.점.사 - 당신의 점심을 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