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드라이브’ 발매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드라이브’ 발매

2024.04.19. 오후 4:1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네오위즈의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DJMAX Entertainment)가 오늘(19일)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드라이브(DRIVE)'를 발매했다.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는 네오위즈의 대표 리듬게임인 '디제이맥스' 시리즈를 개발한 로키 스튜디오의 음악 레이블로, '디제이맥스' IP의 확장을 위한 다양한 음악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다.

'드라이브(DRIVE)'는 대중적이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수록하여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제공한다.

앨범에는 소피(SOPHI), 실리 실키(Silly Silky), 프롬히어(FROM HERE) 등 '디제이맥스'의 대표 작곡가들이 참여했다. 특히, 대표곡인 '평행 고백'은 로키 스튜디오의 백승철(BEXTER) 총괄 프로듀서가 작곡한 오리지널 신곡으로, 모던 락 장르의 세련된 감성이 담겨있다. 이 곡의 보컬은 최근 인디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다빈 밴드'의 싱어송라이터 유다빈이 맡았다.

이번 앨범은 '하나의 곡, 하나의 장소, 하나의 사연'이라는 콘셉트를 적용하여 제작했다. 디제이맥스 온라인 스토어와 멜론, 스포티파이 등의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피지컬 앨범(CD)과 컴필레이션 앨범을 만나볼 수 있다.

YTN 심관흠 (shimgh@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