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식대학' 또 구설수...흑백요리사 00년생 셰프에 선 넘은 발언 논란 [지금이뉴스]

'피식대학' 또 구설수...흑백요리사 00년생 셰프에 선 넘은 발언 논란 [지금이뉴스]

2026.01.13. 오후 4:1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이 출연진 김민수의 부적절한 발언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피식대학은 12일 공식 입장을 통해 “본 콘텐츠에 출연하지 않은 셰프를 언급해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며 “해당 구간은 삭제 조치를 진행 중이나 시스템상 지연되고 있다. 최대한 빠르게 조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논란은 전날 공개된 ‘피식쇼’에서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시즌1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권성준)가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불거졌습니다.

김민수는 시즌2에서 외모로 화제를 모은 '아기맹수'(김시현)를 언급하며 "혹시 아기 맹수 알아?"라고 물었고, 권성준은 어이없어 했습니다.

"김민수가 아 왜요!"라고 하자, 권성준은 "아기맹수를 알지만, 개인적으로는 모른다"고 털어놨습니다.

김민수는 "혹시 전화번호 모르냐"며 궁금해했고, 권성준이 "그분 00년생"이라고 말하자 아홉 살 연상인 김민수는 "뭐가 문제냐"고 했습니다.

영상 편지로 "아기맹수 안녕. 난 어른 맹수"라며 "난 너 좋아하고 언제 한 번 우리 같이 데이트하자. 그녀한테 데이트 신청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해당 발언이 공개되자 출연 중인 게스트를 앞에 두고 친분 관계없는 타인을 언급했을 뿐 아니라 발언 내용도 무례했다는 비판이 쏟아졌습니다.

‘피식대학’은 과거에도 경북 영양군 비하 논란, 아이브 장원영 관련 성희롱성 발언 등으로 구설에 오른 바 있습니다.


오디오ㅣAI앵커
제작ㅣ이 선
출처ㅣ유튜브 '피식대학'

#지금이뉴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